서울시, ‘상황읽는 생성형 AI’ CCTV 도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구, 3·1절 맞아 태극기 거리·태극기 트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초, 주민 숙원 해결… 405번 버스, 동산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0번의 주민설명회 거쳐 ‘도심 속 숲 공원’으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배우 김수현 한국&글로벌 팬연합, 생일 맞이해 한국심장재단에 1억원 기부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팬들의 자발적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
- “배우를 향한 사랑을 나눔으로 실천”…생일 기념 의미 있는 선행



배우 김수현의 한국&글로벌 팬연합이 김수현의 생일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김수현 팬연합은 2월 16일 김수현 배우의 생일을 기념해 한국심장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평소 기부와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온 김수현 배우의 행보에 공감한 팬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진행한 것이다. 기부금 전액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심장병 환아들의 수술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은 김수현 배우의 과거 경험과 맞물리며 더욱 의미를 더한다. 김수현은 과거 심장 질환으로 수술을 받은 이후 첫 병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으나, 지속적인 건강 관리와 재검을 통해 2017년 1급 판정을 받고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후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팬연합은 이러한 배우의 책임감 있는 선택과 극복 의지를 되새기며, 생일을 단순한 축하에 그치지 않고 의미 있는 나눔으로 기념하고자 기부를 결정하였다. 특히 심장 질환을 겪는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국심장재단을 기부처로 선정했다.

팬연합 관계자는 “김수현 배우의 생일을 보다 뜻깊게 기념하고자 전세계 팬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이번 기부가 심장병으로 치료 중인 많은 환자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배우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과 함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배우의 생일을 계기로 팬들이 뜻을 모아 진행한 이번 기부는 나눔의 의미를 전하며, 도움이 필요한 심장병 환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16조 들여 경제지도 바꾼다… 오세훈 “새로운 강북

서울 ‘다시, 강북전성시대 2.0’

‘AI 공존도시’ 선도하는 동대문

대학과 손잡고 AI 교육·인재 양성 의료·안전 분야도 시범 적용 추진

‘전국 최초 구립 아이돌’ 강북 앤츠, 마음도 따뜻

구청 직원·아나운서·주민으로 구성 전국노래자랑 상금, 장학재단 기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