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회관’ 거듭난 구민회관… 송파 주민들 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 ‘안전한 겨울나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 ‘실시간 위치 확인’ 스마트 기기로 장애인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초 “수능 끝났다고, 연말이라고 만취 안 돼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장병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군 급식, 현장에서 지킨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병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군 급식, 현장에서 지킨다


- 장병 식탁에 오르는 먹거리, 위생과 품질 직접 확인




 조달청(청장 백승보)은 17일 충청북도 음성군에 소재한 군납 식품 제조기업인 ㈜이가자연면(대표 이범수)을 방문해 군 급식 제품의 품질과 위생관리 현황을 점검했다.





▶ 강성민 조달청 차장은 17일 충청북도 음성군에 소재한 군납 식품 제조기업인 (주)이가자연면을 방문해 현장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 강성민 조달청 차장(오른쪽)이 군납 식품 제조 기업인 (주)이가자연면을 방문해 군 급식 제품의 품질과 위생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장병들의 매일 먹는 급식이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는지 식재료 보관 상태, 자동화 공정 등 위생관리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현장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가자연면'은 우동, 파스타 등 다양한 면류와 소스류를 공급하는 식품 전문업체로,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여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시스템을 갖춘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범수 대표는 "군 장병이 맛있게 먹는 한끼가 곧 우리의 자부심' 이라며,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민 차장은 "장병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서는 생산 현장의 위생과 품질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현장을 직접 찾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군 급식 조달체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문의: 국방물자구매과 손숙경 사무관(042-724-6312)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전통시장·골목형 상점 잘 키운 중구 ‘엄지 척’

지자체 부문서 행안부 장관 표창 전담부서·현장 중심 지원 등 호평

자립준비청년 ‘에피소드’ 만들어요… 직업 교육·보금

구파발천 수변카페 내일부터 운영 기술·실무 경험 통해 사회 진출 도와 전국 유일 ‘자립준비청년청’ 개설도 김미경 구청장 “지역과의 첫발 응원”

강북 ‘따뜻한 겨울나기’

소외 이웃 위한 ‘희망 온돌’ 캠페인 복지시설 등에 기부… 목표액 10억

성북과 美글렌데일시 글로벌 우정… ‘평화의 소녀상’

분수마루 광장서 특별한 행사 이승로 구청장·글렌데일시장 직접 털모자와 목도리 둘러줘 “인권·인간 존엄성 함께 지키자”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