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레미콘 부지 천지개벽 시동…한국판 실리콘밸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교통·교육·설계 삼박자 척척…‘위파크 마륵공원’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대 앞 상권 업종 제한 사실상 폐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와 정담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원회(위원장 안극수)는 6일 성남시 민간·가정어린이집 관계자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는 성남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과 성남시 관계자가 함께 했다.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보육의 공공성을 강조하며 저출산 기조, 난방비, 전기요금 급등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한 어려움으로 민간·가정어린이집이 위기에 놓여 있음을 하소연했다.

또한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4가지 제안사항을 제시했고, 이후 성남시 담당 부서 관계자와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위원들과 질의·답변을 진행하며 보육 정책과 관련한 의견을 나눴다.

안 문화복지체육위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보살피고 계신 민간·가정어린이집 종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지원이 계속해서 이뤄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종로 “모바일로 쉽게 저탄소 생활 실천”

‘모여서 넷제로’ 앱 개발·운영 각종 챌린지로 상품권 추첨

강동, 깡통전세 피해 예방 센터 운영

계약 체크리스트 등 정보 안내 작년부터 부동산 상담제 운영 온오프라인 법률 서비스 제공

성동 “느린 학습자도 마음껏 독서”

장애인 특화 ‘와글와글 도서관’ 온돌바닥 설치… 자유롭게 이용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